본문 바로가기

육아 관련

쥬니어 카시트를 위한 안전벨트 연장 클립

다둥이 아빠로 아이가 셋이다 보니 뒷자리에 카시트를 3개 주르륵 놔야 하는데...

뒷자리에 카시트 3개가 꽈찼네요~^^

일단 가운데 막내는 카시트 자체 벨트가 있어서 체결하면 문제가 없지만,

첫째 둘째는 안전벨트가 너무 깊숙이 있어서 혼자 벨트를 채우기 어려워 안전벨트 연장 클립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짧게나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안전벨트 연장 클립

구매한 제품은 안전벨트 연장 클립 두 개예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안전벨트 연장 클립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장착 전) -> 오른쪽(장착 후)

이렇게 설치하니 매번 카시트를 밀어가면서 손 넣어서 힘들게 안전벨트를 매어줄 수고를 덜 수 있겠네요.

이 정도면 이제 애들이 스스로 안전벨트를 맬 수 있게 되었네요~^^

설치하고 나니 뿌듯하네요~^^ㅎㅎ

 

항상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안전 운행하세요~!